
지난 10월 17일 <다이빙 벨> 단체 상영 모임에서 후원금 $245 가 모였습니다. 그 전액을 세월호 참사 1년간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<나쁜 나라> 상영을 위한 후원금 모집에 보냈습니다.
후원금 송금은 권재락님께서 도와 주셨습니다. 돈 송금하는 걸 굉장히 싫어하는 분이시라 많이 툴툴 거리셨지만(^^;;;) 고맙게도 무사히 송금 해 주시고 그 인증자료를 보내 주셨습니다.

영화 <나쁜나라> 배급위원회에 참여 등록을 하였기 때문에 배급사인 시네마달의 담당자이신 김하늘님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소식을 받기도 하였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.
<나쁜 나라> 배급사 시네마달입니다.
<나쁜 나라>의 배급위원회에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열악한 배급 환경속에서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인해
<나쁜 나라>를 보다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감사합니다.
<나쁜 나라>의 공식 보도자료를 보내드립니다.
하단의 DOWN ROAD 항목에서 포스터 이미지와 예고편 등 영화의 기본 정보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니 홍보를 진행하시는 데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더불어 <나쁜 나라>의 단체 관람 및 대관상영, 공동체 상영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데 필요한 상영 신청서를 첨부로 보내드립니다.
작성 후 회신주시면 상영 진행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문의주실 부분이 계시면 시네마달 김하늘 (02-337-2135)로 연락주세요,
감사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비록 현재로서는 상영이 한 두 달 미루어졌지만, 하루 속히 한국에서 개봉을 마치고 해외에도 보급되어 미시간에서도 단체로 이 소중한 영화를 볼 수 있게 되리라 기대합니다.
No comments:
Post a Comment